CAFE

댓글

뒤로

가뭄이라 새벽에 물주고 출근하기

작성자고구미|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6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백목련 작성시간26.06.11 출근을 하시면서 농사도 지으시는
    부지런하신 고구미님
    일인다역을 하시네요?
    부지런도하십니다
  • 답댓글 작성자 고구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너무 가물어서
    새벽에라도 물을 줘야지
    그렇지 않으면 다 말라죽이겠네요
    장마전까지 비 안오면
    간간히 해야 할듯 합니다
  • 작성자 행복한걸(창원) 작성시간26.06.10 출근 길이 바쁘시겠습니다.
    그래도 나무들은 발길소리에 벌써 들떠 있을듯 합니다,
    정성에 더욱 잘 자라는 나무들이 보기 좋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고구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이때 잘 키워놓지 않으면
    장마끝난 후 많이 죽기 때문에
    정성을 쏟아야 할 시기입니다
  • 작성자 성탄목☆ 작성시간26.06.11 마른 땅에 자라는 나무들이 안타까운데
    논에 벼들은 더 푸르게 자랐네요
  • 답댓글 작성자 고구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날뜨거워도 가물어도 벼는 잘되네요
    요즘 죽을 맛입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