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뭄이라 새벽에 물주고 출근하기 작성자고구미|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백목련 작성시간26.06.11 출근을 하시면서 농사도 지으시는 부지런하신 고구미님일인다역을 하시네요?부지런도하십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고구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너무 가물어서 새벽에라도 물을 줘야지그렇지 않으면 다 말라죽이겠네요장마전까지 비 안오면간간히 해야 할듯 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행복한걸(창원) 작성시간26.06.10 출근 길이 바쁘시겠습니다.그래도 나무들은 발길소리에 벌써 들떠 있을듯 합니다,정성에 더욱 잘 자라는 나무들이 보기 좋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고구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이때 잘 키워놓지 않으면장마끝난 후 많이 죽기 때문에정성을 쏟아야 할 시기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성탄목☆ 작성시간26.06.11 마른 땅에 자라는 나무들이 안타까운데논에 벼들은 더 푸르게 자랐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고구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날뜨거워도 가물어도 벼는 잘되네요요즘 죽을 맛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