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자수확했답니다. 작성자캔디(양평,독골길)|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1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주이 작성시간26.06.19 햇감자의 포슬함이 전해집니다.낼은 감자를 쪄 먹어야겠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캔디(양평,독골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찐감자 좋죠~~포슬포슬하고향기가아주 좋습니다.저희도 아침부터감자 갈아서빵 만들어 먹었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행복한걸(창원) 작성시간26.06.20 비가 제법 많이 내리고 있습니다.홍강자가 반질반질 한인물 하는걸요 ㅎㅎ진한 향만큼 맛도 더할듯 합니다.비가 오면 조금 여유로울까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캔디(양평,독골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감자 캐길 잘 했어요.그나마얼마 안되는 것비 맞춰서 좋을거 하나 없거든요.비가 오면들깨 씨앗 뿌리고참깨 이식하고고구마 이식하고백태 씨앗 넣고 ㅎㅎㅎ손 좀 빌려 주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성탄목☆ 작성시간26.06.20 수확이 적으시구나!!작년엔 홍감가 줄 빨리 서서 잘 먹었는데.내 년에는 대박냅시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캔디(양평,독골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막내딸이작년에 감자를 캐 보곤친구까지 델꼬 온다고?ㅎㅎㅎ흉년이고 다 캤다하니 섭섭해 하네요.내년엔 잘 키워 보겠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정가네(김천) 작성시간26.06.20 감자 캐는 건 정말 재밌는 일인데 우린 두 식구이고 먹는 것도 적어서 딱 한 해 농사짓고는 그냥 사 먹기로 했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캔디(양평,독골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한 알한 알 나올때마다보석을 얻는 기쁨이지요.그리고 사 먹는게덜 고생스럽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백목련 작성시간26.06.20 캔디님은 뭔들 못 하실까?우찌면 그리도손도 야무지고음식이면 음식 농사면 농사만물 박사님 그림까지 잘 그리공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캔디(양평,독골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농사는 참 재미있습니다.그런데이젠 저도 힘이 부칠때가 ㅎㅎ조금씩 해야지요.잘 하는건 별로 없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고구미 작성시간26.06.21 수확 축하드립니다저는 다음주에 할 계획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캔디(양평,독골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5월 한 달병원 살이로 물을 주지 못해심한 흉년이었지만먼지나는 흙속에 감자는 보물입니다.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