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비온뒤 농장

작성자고구미|작성시간26.06.21|조회수33 목록 댓글 6

이번비가 효잡니다

가물어서 난리도

아니었는데

대략 80mm정도 내려서

해갈이 되었습니다

신초가 나올락 말락 하던나무도

이번비에 신초를 밀어 내고

 

분홍오데마리

체로키선셋 미산딸(붉은색 꽃)

레인보우 미산딸(흰색꽃)

레드뷰티 미산딸(붉은색 꽃)

레드피그미 미산딸(붉은색 꽃)

애플블로썸 미산딸 (핑크색꽃)

붉은색미산딸나무

울프아이 동양산딸(흰색꽃) 등이

이번비로 아주 싱싱해졌습니다

 

잎의 색상이 녹색이고

잎의수가 많아지면

뿌리가 깊게 내릴뿐 아니라

위로도 생장이 빨리 되는데

물 아무리 줘도

요번 비처럼 거하게 오면

나무에게는 아주 좋은

보약이 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고구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네 이번비에 해갈이 한방에 되었습니다
  • 작성자백목련 | 작성시간 26.06.22 이번비가 고구미님에겐
    큰 효자 노릇을 톡톡히 하셨네요
    꽃이름도 다양하네요?전 그이름 한개도
    못 외워요 ㅋㅋ
  • 답댓글 작성자고구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전부 꽃피면 정말 이쁜 나무들입니다
    이번비에 싱싱해졌습니다
  • 작성자행복한걸(창원) | 작성시간 26.06.22 보약 먹은 것 같습니다.
    더 싱싱하고 사랑스럽습니다.
    잘 자라서 예쁜 꽃 많이 피우겠지요?
    애쓰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고구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긴 가뭄끝에 풍족한 비라
    식물들이 활기차졌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