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1동]사랑의 밑반찬 전달 작성자바르게살기운동울산광역시협의회|작성시간26.06.18|조회수7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남목1동위원회(위원장 김명순)는 2026년 6월 10일(수) 남목1동행정복지센터에서 저소득취약계층을 위해 밑반찬을 만들어 전달하였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