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페라 <광대들>을 잘 마쳤습니다.

작성자장철|작성시간26.06.21|조회수13 목록 댓글 0

오페라 <광대들> 공연을 잘 마쳤습니다.
오랜 기간 연습하고 준비했는데 고작 두 번 공연하고 접으려니 참 아쉽고 허무하네요.
우리나라 오페라 무대의 가장 큰 어려움이 바로 이 문제 아닌가 싶습니다.ㅜㅜ
준비와 노력에 비해 터무니 없이 적은 공연 횟수와 개런티, 관객 등..
해결되지 않고 늘 쳇바퀴 돌듯 되풀이되는 문제들.
아무튼 재밌고 보람있게 잘 마쳤다는 데에 의미를 둡니다.
번안오페라는 우리말로 노래하며 관객과 직접 공감할 수 있어 좋습니다.
즐거운 추억 하나 더 쌓으며 마무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