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게살기의 날 기념식 참석 작성자강청옥(중구 사무국장)|작성시간26.06.19|조회수5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바르게살기운동중구협의회(회장 배경란)는 2026.6.18(목)14:00~16:30까지 시청 대강당에서 37년만에 처음으로 개최한 "바르게살기의 날 기념식에 회원 30명이 참석하였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