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상구

(구협의회) 제1회 바르게의 날 시협의회 행사

작성자사상구협의회|작성시간26.06.19|조회수4 목록 댓글 0

바르게살기사상구협의회(회장 황문성) 

2026.6.18(목) 오후1시 30분~

부산시청 대강당에서 개최된 

제1회 "바르게살기의 날" 기념식행사 참여 

황문성 회장님 외30명 참여 

기념공연, 개회선언, 시협의회기 및 각 구.군협의회기 입장

횔동영상 상영, 기념사, 포상 및 시상등 

 

황문성 회장님 경찰청장상 

안병현 감사님 바르게 금장

조경희 이사님 시협의회 회장 

표창을 받으셨습니다

축하합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