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상구

(구협의회) 에너지절약캠페인

작성자사상구협의회|작성시간26.06.23|조회수2 목록 댓글 0

바르게살기운동사상구협의회(회장 황문성) 

26. 6. 22(월) 오전11시~

황문성 회장님 외 47명은

사상역 3번출구 앞에서 

 "자원안보위기 경보 발령에 따른 에너지절약 국민행동"관련 

국민행동 홍보 활동 및 계도활동을 실시하였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