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남구

감만복지관 점심배식 봉사

작성자바르게살기남구협의회|작성시간26.06.19|조회수4 목록 댓글 0

바르게살기운동 부산남구협의회(회장 신상진)
여성회(회장 송미자)에서는
2026년 6월 17일(수) 09:00~13:00까지
감만복지관을 방문하여 점심준비 및 배식, 도시락 포장작업을 하였습니다.

신상진회장님/ 허정원산악회장님/
대연3동-주연희위원장님,배미숙감사님/ 감만1동-오미화위원님/ 문현4동-박상명위원장님,조갑련부위원장님/ 노정희 명예여성회장님께서 참석하셨습니다.

야채 손질 후 조리된 반찬으로 밑반찬과 도시락을 포장하였으며,
복지관을 방문하신 어르신들께는 안부도 여쭈면서 배식봉사를 하였습니다.

바쁘신 일정에도 참석해주신 회원님들 수고 많으셨습니다.

ㄱㅏㅁ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