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게살기운동 부산남구협의회(회장 신상진)
여성회(회장 송미자)에서는
2026년 6월 17일(수) 09:00~13:00까지
감만복지관을 방문하여 점심준비 및 배식, 도시락 포장작업을 하였습니다.
신상진회장님/ 허정원산악회장님/
대연3동-주연희위원장님,배미숙감사님/ 감만1동-오미화위원님/ 문현4동-박상명위원장님,조갑련부위원장님/ 노정희 명예여성회장님께서 참석하셨습니다.
야채 손질 후 조리된 반찬으로 밑반찬과 도시락을 포장하였으며,
복지관을 방문하신 어르신들께는 안부도 여쭈면서 배식봉사를 하였습니다.
바쁘신 일정에도 참석해주신 회원님들 수고 많으셨습니다.
ㄱㅏㅁ마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