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남구

대연3동위원회 6월 정례회의 개최

작성자바르게살기남구협의회|작성시간26.06.19|조회수3 목록 댓글 0

바르게살기운동 부산남구협의회(회장 신상진)
대연3동위원회(위원장 주연희)에서는
2026년 6월 18일(목) 18:30. 대연3동 행정복지센터에서
6월 정례회의를 개최하였습니다.

여러가지 안건에 대해 토의하였습니다

참석하신 회원님들 수고 많으셨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