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남구

바르게의 날 기념식 참석

작성자바르게살기남구협의회|작성시간26.06.19|조회수6 목록 댓글 0

바르게살기운동 부산남구협의회(회장 신상진)에서는
2026년 6월 18일(목) 14시. 부산시청 대강당에서 개최한
[바르게살기의 날 기념식] 행사에 신상진회장님 포함 회원 30명이 참여하였습니다.

기념공연을 시작으로
개회선언 - 시ㆍ구ㆍ군회기 입장 - 국민의례 - 횔동영상 상영 - 기념사 및 축사 -
포상 및 시상 - 카드섹션 퍼포먼스 - 기념촬영 - 축하공연 - 회가제창 - 기념촬영순으로 진행되었습니다.

포상 및 시상에
남구협의회 김순자 부회장님 - 바르게살기운동 부산광역시협의회장 표창
대연6동 이선자 사무장님 - 부산광역시의회 의장 표창을 수상하였습니다.
다시 한번 축하드립니다.

바쁘신 일정에도 참여해주신 회원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