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남구

학교폭력근절 캠페인 및 통학로 안전캠페인 실시

작성자바르게살기남구협의회|작성시간26.06.19|조회수4 목록 댓글 0

[ 학교폭력근절 캠페인 및 통학로 안전캠페인 실시 ]

바르게살기운동 부산남구협의회(회장 신상진)에서는
2026년 6월 19일(금) 07:50 해연중학교 교문 앞에서
학교폭력근절 캠페인을 실시하였다.

신상진회장님/ 정순단부회장님/ 김순자부회장님/ 박동제이사님/
대연3동-배미숙감사님/ 대연5동-남상은위원장님,김기형사무장님/ 대연6동-백순종위원장님,이선자사무장님,김순옥위원님/ 문현4동-박상명위원장님,조갑련부위원장님들께서 함께해주셨습니다.

홍보물을 배부하며 학교폭력 없는 행복한 학교만들기 캠페인 및 통학로 안전캠페인을 전개하였습니다.

박재범 남구청장 당선인께서 방문하시어 격려의 말씀을 전해주셨으며,
조갑련부위원장님께서 음료를 찬조해주셨습니다.
(깜박하고 전달을 못했습니다.
다음번 행사때 꼭 배부해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

연이은 행사에도 불구하고 참여해주신 회원님들 너무 수고 많으셨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