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게살기운동 동래구협의회(회장 안승배)
명장2동위원회(위원장 박영옥)에서는
2026년 6월 17일(수) 17:00~
명장2동 주거지주차 일원에서 환경정화 활동에
박영옥위원장님 포함하여 8명이 참석하였습니다.
습하고 더운 날 수고 많으셨습니다^^
다음검색
바르게살기운동 동래구협의회(회장 안승배)
명장2동위원회(위원장 박영옥)에서는
2026년 6월 17일(수) 17:00~
명장2동 주거지주차 일원에서 환경정화 활동에
박영옥위원장님 포함하여 8명이 참석하였습니다.
습하고 더운 날 수고 많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