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동래구

[명장2동위원회] 6월 월례회 개최

작성자바르게살기운동 동래구협의회|작성시간26.06.19|조회수4 목록 댓글 0

바르게살기운동 동래구협의회(회장 안승배)
명장2동위원화(위원장 박영옥)에서는
2026년 6월 17일(수)19:00
명장2동 행정복지센터에서 동장님의 퇴임으로 하루 당겨 6월 월례회를 개최하였습니다.
박영옥위원장님 포함 8명의 위원님이 참석하여,
업무보고 및 주요 안건논의하였습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