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게살기운동 동래구협의회(회장 안승배)
명장2동위원화(위원장 박영옥)에서는
2026년 6월 17일(수)19:00
명장2동 행정복지센터에서 동장님의 퇴임으로 하루 당겨 6월 월례회를 개최하였습니다.
박영옥위원장님 포함 8명의 위원님이 참석하여,
업무보고 및 주요 안건논의하였습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
다음검색
바르게살기운동 동래구협의회(회장 안승배)
명장2동위원화(위원장 박영옥)에서는
2026년 6월 17일(수)19:00
명장2동 행정복지센터에서 동장님의 퇴임으로 하루 당겨 6월 월례회를 개최하였습니다.
박영옥위원장님 포함 8명의 위원님이 참석하여,
업무보고 및 주요 안건논의하였습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