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게살기운동 동래구협의회(회장 안승배)에서는
2026년 6월 18일(목) 14:00~16:30까지
부산 시청 대강당에서 37년 만에
처음으로 개최한 "바르게 살기의 날 기념식"에
안승배회장님 포함 회원 30명이 참석하였습니다.
먼저 국악팀 오름달의 기념 공연에 이어, 시ㆍ구ㆍ군 바르게 살기 회기 입장, 시ㆍ구ㆍ군협의회 활동 영상 상영, 김기용 시협의회장님의 기념사, 내빈 축사, 각종 포상 및 시상, 카드 섹션 퍼포먼스에 이어 시ㆍ구ㆍ군회장단 기념 촬영, 축하 공연 (트로트 가수 이탁), 바르게 살기 운동 회가 제창, 시ㆍ구ㆍ군 회장 및 여성회장 기념 촬영, 마지막으로 구ㆍ군별 기념 사진 촬영 순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처음하는 행사라 조금은 힘들었지만, 시협의회 강경수 처장님, 박명희 국장님, 이경민 과장님 행사 준비 하신다고 수고하셨고, 구ㆍ군의 국ㆍ과장님들도 행사 진행에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