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게살기운동 동래구협의회(회장 안승배)에서는
2026년 6월 18일(목) 16:30
부산 시청 대강당에서
현수막을 이용하여 "자원안보위기 경보 발령에 따른 에너지절약 국민행동"으로 캠페인을
폼포드로 장바구니 사용하기, 창량2부제 동참하기, 10시 이후 소등하기, 전기제품 코드뽑기 등 전개하였습니다.
다음검색
바르게살기운동 동래구협의회(회장 안승배)에서는
2026년 6월 18일(목) 16:30
부산 시청 대강당에서
현수막을 이용하여 "자원안보위기 경보 발령에 따른 에너지절약 국민행동"으로 캠페인을
폼포드로 장바구니 사용하기, 창량2부제 동참하기, 10시 이후 소등하기, 전기제품 코드뽑기 등 전개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