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동래구

에저지절약 국민행동 캠페인 전개

작성자바르게살기운동 동래구협의회|작성시간26.06.22|조회수1 목록 댓글 0

바르게살기운동 동래구협의회(회장 안승배)에서는

2026년 6월 18일(목) 16:30

부산 시청 대강당에서 

현수막을 이용하여 "자원안보위기 경보 발령에 따른 에너지절약 국민행동"으로 캠페인을 

폼포드로 장바구니 사용하기, 창량2부제 동참하기, 10시 이후 소등하기, 전기제품 코드뽑기 등 전개하였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