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동래구

상반기 소방 훈련

작성자바르게살기운동 동래구협의회|작성시간26.06.22|조회수3 목록 댓글 0

바르게살기운동 동래구협의회(회장 안승배)에서는
2026년 6월 19일(금) 14:00
공공지원센터 주차장에서 상반기 소방 훈련에 사무과장이 참여 하였습니다.
소화기 사용 방법과 소방 호수 사용 방법을 직접 사용하여보는 뜻 깊은 시간이였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