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게살기운동 동래구협의회(회장 안승배)에서는
2026년 6월 19일(금) 15:00~
공공지원센터 2층 회의실에서 3개 국민단체가 참여하여 동래구협의회에서는 박영옥 명장2동위원장님 포함하여 8명이 "우리마을리더 역량UP! 힐링UP!" 탄소중립실천 교육에 교구재를 이용 만들기도 하였습니다.
다음검색
바르게살기운동 동래구협의회(회장 안승배)에서는
2026년 6월 19일(금) 15:00~
공공지원센터 2층 회의실에서 3개 국민단체가 참여하여 동래구협의회에서는 박영옥 명장2동위원장님 포함하여 8명이 "우리마을리더 역량UP! 힐링UP!" 탄소중립실천 교육에 교구재를 이용 만들기도 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