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동래구

탄소중립실천 교육

작성자바르게살기운동 동래구협의회|작성시간26.06.23|조회수6 목록 댓글 0

바르게살기운동 동래구협의회(회장 안승배)에서는
2026년 6월 19일(금) 15:00~
공공지원센터 2층 회의실에서 3개 국민단체가 참여하여 동래구협의회에서는 박영옥 명장2동위원장님 포함하여 8명이 "우리마을리더 역량UP! 힐링UP!" 탄소중립실천 교육에 교구재를 이용 만들기도 하였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