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게살기운동 동래구협의회 (회장 안승배)에서는
2026년 6월 22일(월) 15:00~
박찬기 청년회장님 포함 10명의 위원님이 참여하여 "학교 폭력 없는 행복한 학교 친구들과 함께 만들어요! " 학교폭력예방캠페인을 동래역 환승센터에서 실시하였습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
다음검색
바르게살기운동 동래구협의회 (회장 안승배)에서는
2026년 6월 22일(월) 15:00~
박찬기 청년회장님 포함 10명의 위원님이 참여하여 "학교 폭력 없는 행복한 학교 친구들과 함께 만들어요! " 학교폭력예방캠페인을 동래역 환승센터에서 실시하였습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