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게살기운동 부산 동구협의회(회장 직무대행 이남숙)는 2026년 6월 18일(목) 오후 2시~4시30분 부산시청 1층 대강당에서 개최한 "바르게살기의 날" 기념식(주관 : 부산시협의회)에 구.동 임원 및 회원 30명은 기념공연, 개회선언, 시협의회 회기 및 각 구.군협의회 회기 입장, 국민의례, 행동강령낭독, 내빈소개 및 활동영상 상영, 기념사 및 축사, 포상 및 시상, 카드색션 퍼포먼스, 기념촬영, 축하공연, 폐회 순으로 진행된 행사에 참여하여 처음 개최된 바르게살기의 날을 기념하며, 바르게살기운동의 의미와 가치를 되새기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수상자 : 이남숙 회장 직무대행(시의회의장), 남택숙 청년회장님(시협의회장/부상 : 전통시장 상품권 3만원)
*찬조1 : 이남숙 회장 직무대행 - 떡, 음료 10만원 상당
*찬조2 : 남택숙 청년회장님 - 10만원
*찬조3 : 범일2동 정성례 위원장님 - 꽃다발 2개
"감사합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