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야구장비묻고답하기

미즈노 오더 원래 5달 걸리나요…?

작성자포수야차|작성시간26.06.05|조회수114 목록 댓글 9

야구장비 묻고 답하기

문의내용 :
1월에 스미타니 오더를 주문했는데.. 아직도 연락이없네요 다른분도 그런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치퍼존슨형님 | 작성시간 26.06.05 저는 모 업체에서 오더 했는데 7개월 걸렸어요..
    (전 완납 했지만)오더가 나와도 잔금 못 내서 글러브 안 오더라구요..일명 잔금 돌려 막기..
    업체 이름은 말 할 수 없지만 그런 경우도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Bella Mto | 작성시간 26.06.06 요새 평균 80일정도예요
    5달이면 너무 기네요..문의해보세요!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광주대표 | 작성시간 26.06.23 저 작년에 오더해서 길들이기까지 포함 176일 걸렸습니다 송아지 키워서 잡았구나 하고 말았네요ㅎ이제 올때 된거 같네요ㅎ혹시 어디다 오더 하셨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