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치퍼존슨형님 작성시간 26.06.05 저는 모 업체에서 오더 했는데 7개월 걸렸어요..
(전 완납 했지만)오더가 나와도 잔금 못 내서 글러브 안 오더라구요..일명 잔금 돌려 막기..
업체 이름은 말 할 수 없지만 그런 경우도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Bella Mto 작성시간 26.06.06 요새 평균 80일정도예요
5달이면 너무 기네요..문의해보세요!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광주대표 작성시간 26.06.23 저 작년에 오더해서 길들이기까지 포함 176일 걸렸습니다 송아지 키워서 잡았구나 하고 말았네요ㅎ이제 올때 된거 같네요ㅎ혹시 어디다 오더 하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