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리모토 vvip등급 글러브 사용할만 한가요? 작성자부천골퍼|작성시간26.06.07|조회수57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야구장비 묻고 답하기문의내용 :11만원에 새제품 판매하시는분이 계시던데 구매해서 사용할만 할까요?전에 3등급 제품은 꽤 단단해서 사용하기 좋던 기억이 있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gers | 작성시간 26.06.07 모리모토 최고등급 글러브가 아닌가요 답댓글 작성자부천골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그렇긴하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