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야구장비묻고답하기

모리모토 vvip등급 글러브 사용할만 한가요?

작성자부천골퍼|작성시간26.06.07|조회수57 목록 댓글 2

야구장비 묻고 답하기

문의내용 :11만원에 새제품 판매하시는분이 계시던데 구매해서 사용할만 할까요?
전에 3등급 제품은 꽤 단단해서 사용하기 좋던 기억이 있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gers | 작성시간 26.06.07 모리모토 최고등급 글러브가 아닌가요
  • 답댓글 작성자부천골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그렇긴하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