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장비 묻고 답하기
문의내용 :
안녕하세요, 고수님들께 추천을 좀 부탁드리고자 합니다
사회인야구를 즐기고 있어 새 글러브를 드디어 장만하고자 합니다
미즈노 프로 쓰고 있고 다른 글러브를 사용해보고자 합니다
주로 내야 (2루, 3루, 가끔 외야) 보고 있어 11.75로 그냥 다 사용해보려구요
그래서 윌슨 a2k 무키베츠 11.75
롤링스 프로프리퍼드 미국꺼 11.75
를 고민 중입니다
손 사이즈가 18.4로 m사이즈인데 어떤 글러브를 추천하시나요??
막는거보단 잡아서 던집니다!!
아니면 다른 글럽 추천 부탁드립니다
예산은 60 아래 입니다!!
감사합니다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