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야구장비묻고답하기

a2k 랑 롤 프리퍼드 추천좀 해주세요!!

작성자어쩔수가없다|작성시간26.06.08|조회수71 목록 댓글 5

야구장비 묻고 답하기

문의내용 :

안녕하세요, 고수님들께 추천을 좀 부탁드리고자 합니다
사회인야구를 즐기고 있어 새 글러브를 드디어 장만하고자 합니다
미즈노 프로 쓰고 있고 다른 글러브를 사용해보고자 합니다

주로 내야 (2루, 3루, 가끔 외야) 보고 있어 11.75로 그냥 다 사용해보려구요

그래서 윌슨 a2k 무키베츠 11.75
롤링스 프로프리퍼드 미국꺼 11.75
를 고민 중입니다
손 사이즈가 18.4로 m사이즈인데 어떤 글러브를 추천하시나요??
막는거보단 잡아서 던집니다!!
아니면 다른 글럽 추천 부탁드립니다
예산은 60 아래 입니다!!
감사합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