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야구장비묻고답하기

새글러브 샀는데 좀 봐주세요.

작성자1st3rd|작성시간26.06.10|조회수99 목록 댓글 11

야구장비 묻고 답하기

문의내용 : 스타디움샵에서 글러브 두개 구매했는데 이렇게 왔네요. 지금까지 수없이 글러브 구매하면서 글러브 이렇게 반접 상태로 온 건 처음이네요.
제가 예민한건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초코우유 | 작성시간 26.06.10 1st3rd 판매자 양심이 가출했나보네요;;
  • 답댓글 작성자1st3rd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초코우유 야중사 스타디움샵 입니다.
    거르세요
  • 작성자치퍼존슨형님 | 작성시간 26.06.10 예전 10여년전에 구매한 A2000 제품들이 이렇게 많이 왔었는데..윌슨 종특인가요? 포구면에 컴파운드 정도는 재도포해서 보내주지..
  • 작성자프리퍼드 | 작성시간 26.06.10 무조건 환불하세요 이건 좀 많이 아닙니다. 내야 글러브는 아예 입수부쪽 펠트 자체가 접힌거 같은데 어떻게 새제품이 저렇게 오는 건지 의문이네요. 새제품을 반접으로 만들어서 보내는 곳은 처음 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1st3rd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환불은 받기로 했는데 이딴걸 또 다른사람한테
    판매 할 걸 생각하니까 열받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