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장비 묻고 답하기
문의내용 :
안녕하세요.
지투 부스터를 구입해서 시합에서 두 번 정도 사용했는데, 타격 시 소리가 조금 둔탁하고 약간 깨지는 듯한 느낌이 납니다. 외부에는 크랙이나 이상이 보이지는 않습니다.
구입처에 문의해 보니 내부 크랙이 있는 경우에는 교환이 어렵고, 본사에서도 별도의 테스트 시타는 진행하지 않는다고 안내받았습니다.
혹시 지투 부스터를 사용하고 계신 분들 중에 비슷한 증상을 경험하신 분이 계실까요? 원래 이런 타구음이 나는 제품인지, 아니면 이상이 있는 상태인지 의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