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야구장비묻고답하기

렉가드 길이 질문이요ㅜㅜ

작성자김밥냠|작성시간26.06.11|조회수26 목록 댓글 1

야구장비 묻고 답하기

문의내용 :

 

제가 키가 172고, 발목에서 무릎 중앙까지 딱 38~39cm, (15~15.5인치)정도 나오는데, 딱 이정도 되는 렉가드 구하기가 너무 힘들어서요ㅜㅜ

 

세트로 파는 장비들도 하닥 기성, 원에이티, SSK 렉가드 길이 비교해보니까 다 너무 큰 것 같은데, 혹시 미즈노 사무리이 유소년 14.5인치 사용하면 좀 작으려나요?ㅜ

 

BMC 티타늄을 가장 사용하고 싶은데 구하기 너무 힘들어서,, 혹시 저랑 신장비슷하신분들중에 미즈노 사무라이 유소년 렉가드나 올스타 S7 14.5인치 사용해보신분들 괜찮으신지 궁금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