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배님들 아톰즈 내야 글러브 잘 사는걸까요?? 작성자태권브이|작성시간26.06.11|조회수147 목록 댓글 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야구장비 묻고 답하기문의내용 :윌슨 a2000 사용중인데 아톰즈내야가 좋다길래 한번 사용해보고 싶어서 구매했는데가격 괜찮은걸까요??10만원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작성자치퍼존슨형님 | 작성시간 26.06.11 사용감이 과하긴 하네요..금액 더 주고 좀 더 상태 좋은거 추천 합니다 답댓글 작성자태권브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넵 감사합니다!! 작성자AEGIS | 작성시간 26.06.13 10만원이면 가격좋고 길각좋은 글러브인거 같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