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야구장비묻고답하기

선배님들 아톰즈 내야 글러브 잘 사는걸까요??

작성자태권브이|작성시간26.06.11|조회수147 목록 댓글 8

야구장비 묻고 답하기

문의내용 :윌슨 a2000 사용중인데 아톰즈내야가 좋다길래 한번 사용해보고 싶어서 구매했는데

가격 괜찮은걸까요??

10만원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치퍼존슨형님 | 작성시간 26.06.11 사용감이 과하긴 하네요..금액 더 주고 좀 더 상태 좋은거 추천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태권브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넵 감사합니다!!
  • 작성자AEGIS | 작성시간 26.06.13 10만원이면 가격좋고 길각좋은 글러브인거 같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