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야구장비묻고답하기

미즈노 내야 3형 에 대해 잘 아시는 선배님들..고견 부탁드립다.

작성자명품오빠|작성시간26.06.16|조회수38 목록 댓글 0

야구장비 묻고 답하기

문의내용 :
현재 T9 사용중 입니다.
미즈노 오더 내보려고하는데 3형이 T9랑 비슷 하다고 하다라고요.

혹시 인치업 같은경우는 5mm? 10mm?
고민 입니다..
선배님들 고견 부탁드립니다.

혹은 T9 대체 글러브 추천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