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노 내야 3형 에 대해 잘 아시는 선배님들..고견 부탁드립다. 작성자명품오빠|작성시간26.06.16|조회수38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야구장비 묻고 답하기문의내용 :현재 T9 사용중 입니다.미즈노 오더 내보려고하는데 3형이 T9랑 비슷 하다고 하다라고요. 혹시 인치업 같은경우는 5mm? 10mm?고민 입니다..선배님들 고견 부탁드립니다.혹은 T9 대체 글러브 추천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