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던야구화 질문입니다! 작성자노서동김현수|작성시간26.06.17|조회수68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야구장비 묻고 답하기문의내용 :조던11을 선물받앗는데 밑창 창갈이해서 야구할때 신으면…괜찮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워리어 | 작성시간 26.06.17 결국 순정이 아니기 때문에 내구도면에서 많이 불안할겁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