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야구장비묻고답하기

12.5 올라운드 써보신분들께 여쭤봅니다.

작성자동명리그/구미|작성시간26.06.20|조회수52 목록 댓글 4

야구장비 묻고 답하기

문의내용 : 12.5인치 올라운드 글러브로 내.외야 다 커버해서 쓰기 많이 불편할까요?
숏/중견 빼고 여기저기 들어가는데, 글러브 하나로 다 쓰기 어떤가해서 글 적어봅니다.
지금 쓰는 글러브가
내야 DW5
외야 GN파레트
쓰고 있습니다.
12.5인치로 여기저기 써보신분들의 조언이 필요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영웅전설 | 작성시간 26.06.20 12인치 올라운드 글러브로 포수빼고 다 하고 있습니다 ㅋㅋ
  • 답댓글 작성자동명리그/구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엌ㅋㅋㅋㅋ
    답변 감사합니다.!
    참고하겠습니다.ㅎ
    외야보실때 안 불편 하신가요? ㅎ
  • 답댓글 작성자영웅전설 | 작성시간 26.06.20 동명리그/구미 솔직히 전혀 안불편한게 포지션 시작을 외야로 시작해서요. 딱하나 아쉽다고 느낀건 외야에서 굴러오는 볼 런닝캐치 할때 길이가 짧은게 좀 불리한거 같긴해요. 그냥 뜬공 캐치는 전혀 문제 없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동명리그/구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영웅전설 경험담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