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영웅전설 작성시간 26.06.20 12인치 올라운드 글러브로 포수빼고 다 하고 있습니다 ㅋㅋ
-
답댓글 작성자동명리그/구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엌ㅋㅋㅋㅋ
답변 감사합니다.!
참고하겠습니다.ㅎ
외야보실때 안 불편 하신가요? ㅎ -
답댓글 작성자영웅전설 작성시간 26.06.20 동명리그/구미 솔직히 전혀 안불편한게 포지션 시작을 외야로 시작해서요. 딱하나 아쉽다고 느낀건 외야에서 굴러오는 볼 런닝캐치 할때 길이가 짧은게 좀 불리한거 같긴해요. 그냥 뜬공 캐치는 전혀 문제 없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동명리그/구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영웅전설 경험담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