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n내야 글러브 작성자범수|작성시간26.06.23|조회수69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야구장비 묻고 답하기문의내용 :지금 시점에서 trn내야 킵으로 새거 구하는거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괜찮은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작성자Cleos | 작성시간 26.06.25 마감같은 품질은 뛰어나서 만족하실거에요 그러나 패턴이 올드해서 어색하다고 느낄수도있으니 착수후 구매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