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야구장비묻고답하기

trn내야 글러브

작성자범수|작성시간26.06.23|조회수69 목록 댓글 2

야구장비 묻고 답하기

문의내용 :지금 시점에서 trn내야 킵으로 새거 구하는거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괜찮은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Cleos | 작성시간 26.06.25 마감같은 품질은 뛰어나서 만족하실거에요 그러나 패턴이 올드해서 어색하다고 느낄수도있으니 착수후 구매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