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멍 32-27 삽니다.(구입완료 작성자김불끈|작성시간26.06.09|조회수89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색상 및 탑. 미들. 노브 상관없습니다.가급적 탑벨런스 선호 합니다.15만 정도에 구해봅니다.33-28도 상태 좋으면 구입 가능 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