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경기북부]일요 4부 블랙삭스에서 함께 하실 선수분 모십니다!

작성자밤안개!|작성시간26.06.09|조회수175 목록 댓글 0

=======================================================================================

팀원 모집 및 팀 찾기

상 세 내 용 :

안녕하세요, ND리그 4부에서 활약 중인 ‘블랙삭스’입니다.

현재 전반기 리그를 뜨겁게 치르고 있으며, 다가올 후반기 리그까지 함께 동고동락할 소중한 팀원을 찾고 있습니다.

 

현재 팀에 인원이 많이 부족해 투수와 포수 포지션이 필요한 상황입니다.

 

저희 블랙삭스는 화끈한 타선과 강력한 공격력을 자랑하는 팀입니다. 마운드에서 든든하게 버텨주실 투수님, 안방을 책임져주실 포수님만 오신다면 당장이라도 리그를 평정할 수 있습니다. 점수 지원은 타석에서 확실하게 책임지겠습니다!

 

모집 포지션: 투수(구속보다 제구 좋으신분), 포수(팀에 포수가 있어 다른포지션도 뛰실수 있습니다.) 

 

소속 리그: ND리그 (현재 전반기 진행 중 / 후반기 예정)

 

감독 : 010-2265-0903

총무 : 010-8866-5908


회비 : 리그비/n, 유니폼 지원 가능

45세 이하로 구해봅니다. 나이 더 많으시더라도 어린친구들과 잘 어울리실수 있다면 괜찮습니다.

 

인원은 부족하지만 팀 분위기 하나만큼은 최고라고 자부합니다. 야구에 목마른 투수, 포수 분들의 많은 관심과 연락 기다리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