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인천]인천 선학 평일야간 후반기 팀원

작성자락매니아|작성시간26.06.11|조회수96 목록 댓글 0

=======================================================================================

팀원 모집 및 팀 찾기

상 세 내 용 :

 

안녕하세요 74 brothers 입니다 

후반기 일정이 머지않아 전포지션에 대한열정 가득한 참신한? 팀원을 모집합니다 

 

누군가는 야구를 인생의 축소판이라 

말하곤하죠 

새로운 팀에 들어갔는대 감독부터 맘에 안들고 누구는 못하고 누구는 잘하는대 

개 싹아지고 별에별 사람들이 있다고 생각하면서 한시즌도 같이못하고 또 다른팀을 알아보고 심지어는 뒤에서 싸바싸바 

팀원들 현혹해서 지들끼리 새로운 팀을 만드는 매너없는 행동도 하구요...

좋아하는 야구하면서 괜시리 스트레스는 

받지 말아야 되잔아요 

그게바로 저희팀의 모토입니다 

야구 오래했잔아요~ 좀 여유롭게 웃으면서 즐기면서 할수는 없을까요? 

물론 얼마안되신 분들도 있습니다 그런분들도 충분히 즐기실수 있어요 그건 마음먹기 나름이라고 생각하니까요 

그래서 그런분들과 같이 야구하고 싶습니다 구력이 많으신분 실력이 좋으신분 

초보이신분 즐기시는분 모두모두 함께요 

단 이팀저팀 옯겨다니는 철새나 매너없는사람은  절대절대 사절입니다!!!

짧게나마 이글을 읽고 공감이 되셨다면 많이많이 연락주시고 같이 운동했으면 좋겠습니다 전화주시면 상세하게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연락 기다리겠습니다  010-8782-0202 조감독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