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중고글러브벼룩시장

일본산 내야1, 포수3 판매합니다

작성자삼시새끼|작성시간26.06.15|조회수928 목록 댓글 8

개인간 거래로 인한 문제 발생시
야용사와는 무관한 거래이므로 야용사에서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판매자의 카페활동내역을 확인하고 거래하세요
아래 카페이용규정과 사기피해 최소화 방안안내 공지 필히 확인 바랍니다.

 

 

 

판매정보(아래내용은 반드시 작성바랍니다)

구매금액 미기재시 판매금액으로 기존 세탁규정 적용합니다.

구매처 및 구매금액 (필수기입 ) :

상품명 : 제뉴인, SSK, 무라마사, 나이키

원산지 : 일본

필수선택 ( 연식 경식 구분없음 중 택1 )

사이즈 :

연락처 : o1o-7637-I2o7

판매지역 : 부산

판매가격 : 20/26/30/25

택배비 : 개별 후불, 다구매 및 일괄 선불

상품 상세설명 (제품상세 내용을 반드시 기재) :

다구매 및 일괄 우선 판매, 개별 완료시 판매 진행하겠습니다.

댓글 후 문자 주세요, 개별은 제가 대댓글 남기겠습니다.

필요한 사진 있으시면 최대한 찍어 드리겠습니다.

<제뉴인>
-판매가 20만원
-입수부 밝은 가죽이라 때탐 제외하고 사용감 없을 정도로 상급입니다.
-캐치볼&실사 충분히 가능하다 판단됩니다.
-주머니有

<SSK>
-판매가 26만원
-일본에서 마지막으로 생산됐던 미트입니다.
-NO.7 이실장님 길들이기만 받은 새제품입니다.
-주머니有

<무라마사>
-판매가 30만원
-일본산 치고 사이즈가 크고 깊습니다.
-NO.7 이실장님 길들이기만 받은 새제품입니다.
-주머니無

<나이키>
-판매가 25만원
-입수부, 검지커버 약간의 경화 외에 상급이라 생각합니다.
-캐치볼&실사 충분히 가능하다 판단됩니다.
-주머니無

!!동영상 인증 (필수)  해당 제품과 본인 닉네임적은 부분이 같이 나오도록 10초이상 동영상 촬영분을 올려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삼시새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다구매 및 일괄 안될거 같아 개별 진행하겠습니다, 문자 한통 부탁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삼시새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삼시새끼 9598님께 나이키 판완
  • 작성자크롱롱롱 | 작성시간 26.06.15 내야 (제뉴인) 줄 및 문의 3690
  • 답댓글 작성자삼시새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내일 점심까지 다구매&일괄 없을시 대댓글 달고 개별판매 진행하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삼시새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삼시새끼 3690님께 제뉴인 판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