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병1명] 6.14(일) 마감

작성자킹스턴|작성시간26.06.14|조회수124 목록 댓글 0

**1등으로 연락주신 분과 소통하고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아래와 같이 수비가 가능한 경험이 있는 분을 1명 찾습니다.
 수비 위치는 조율해 드립니다 


6.14(일)  17시 경기(16:10까지 오시면 됩니다)

 

4부 중 수준 
금속 배트 사용
초보자/선출은 안됩니다 ^^
성실하게 뛰실 분 ^^
무료입니다 (비용대신 물이나 음료 큰거 1개만  부탁드립니다) : 경기장 입구에 편의점이 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