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이슈게시판

좌파들이 역겨운 한 예

작성자좌좀아웃|작성시간26.06.23|조회수16 목록 댓글 0

이거 선동 왜 안하죠
쿠팡이나 스타벅스에 비하면야

과거에도 선별적으로 선전선동하는게
공산주의 종특이라 새삼스럽지 않다만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