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지식 게시판

손 작은사람이 쓸만한 내야 글러브가 뭘까요!

작성자더지두|작성시간26.06.05|조회수42 목록 댓글 0

지식게시판

질 문 내 용 :
제가 손이 진짜 작습니다 골프장갑기준으로
21-22호를 쓰는데 야구를 하다보니 뭔가 글러브가 큰느낌이 많이 들어요..ㅠㅠ
11.5를 써야하는지 아니면 글러브 자체가 좀 작은손에 잘맞는 글러브가 있을까요!?
고수형님들 의견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