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 작은사람이 쓸만한 내야 글러브가 뭘까요! 작성자더지두|작성시간26.06.05|조회수42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지식게시판질 문 내 용 :제가 손이 진짜 작습니다 골프장갑기준으로21-22호를 쓰는데 야구를 하다보니 뭔가 글러브가 큰느낌이 많이 들어요..ㅠㅠ11.5를 써야하는지 아니면 글러브 자체가 좀 작은손에 잘맞는 글러브가 있을까요!?고수형님들 의견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