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타케야마 포수 미트 질문 드려요 작성자멋쟁이선수|작성시간26.06.14|조회수42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지식게시판질 문 내 용 : 하타케야마 미트 종류를 보면 m2, m8, 카이타쿠야? 등등 종류가 너무 많은데 각각의 차이점과 새제품 가격 중고시세 등등 알려주실 고수분 계실까해서 질문남깁니다!! 야구의 세계 참 어렵네요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