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링스 마하프로 헬멧 질문 작성자태현닝|작성시간26.06.20|조회수82 목록 댓글 1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지식게시판질 문 내 용 :제가 뉴에라는 7 1/2를 쓰는데저번에 롤링스 마하프로 헬멧 7 3/8을 써봤을때 머리가 안들어갈 정도로 혹시 7 1/2는 사이즈가 맞을지 잘 모르겠네요 사이즈가 감이 안와요 조언 부탁드립니다!두가지 헬멧을 써봤는데 사이즈 말씀드릴게요 참고하면 좋을거같습니다헬멧은 이거말고 두가지 써봤는데 골드볼파크 XL미즈노 O 써봤습니다 (참고용)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후안쏘또 | 작성시간 26.06.20 태현닝 패드 제거한 상태에서 한번 착용해보시고 용품사이트에서 헬맷패드 파니깐 구매하셔서 착용하시면 될듯합니다 답댓글 작성자태현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후안쏘또 덕분에 용기가 생겨 7 1/2로 구매했네요!오면 후기 남겨드릴게요 댓글 주셔서 감사합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