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기상 하지라고 하는데
그래도 날씨는 산행하기 좋은날 이군요
그늘으로 들어서니 시원해서 그나마 다행이라 생각되는군요. 새로 가입하신 회원님도 들어오시고
즐거운 하루 였습니다
오늘 산행에 참석하신 회원님 수고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절기상 하지라고 하는데
그래도 날씨는 산행하기 좋은날 이군요
그늘으로 들어서니 시원해서 그나마 다행이라 생각되는군요. 새로 가입하신 회원님도 들어오시고
즐거운 하루 였습니다
오늘 산행에 참석하신 회원님 수고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