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바6구간에서 전하는 "바다호숫길"소식~!^^ 작성자테라(강원/강릉)|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1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생쥐(강릉) 작성시간26.06.21 생각지도 못하고 있었는데 함께한 걸음~울바에 마지막이 풍성했습니다^^감사드립니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테라(강원/강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울바6구간 일정을 의리로하루 당기셨는데,,폭우에 돌풍~그마저 즐기시던 님들의 열정최고였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사무국장 작성시간26.06.21 응원가주신 구간지기님 테라님 멋집니다~^^ 수고많으셨습니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테라(강원/강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보람된 하루였어요~5구간지기로서 뭐든 해드리고 싶은 마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쟈스민(강원/강릉) 작성시간26.06.21 울바걸으신 바우님들 수고많으셨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테라(강원/강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멋진 울바님들~~~고마워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허~브 (강릉/운영자) 작성시간26.06.21 빗 속에서 함께 한 걸음멋진 추억의 한 페이지로 기억되겠네요~수고 많으셨습니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테라(강원/강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new 가장 기억에 남을거라고 말씀들 하시더라구요~^^폭우 걸으며 사진 담기도 어려우실 거 같아서저는 잠시 찍사로 동참했구요~허브언니~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산두꺼비(강릉이래요) 작성시간26.06.22 new 울바마지막 6구간 함께축하여주셔서 감사드려요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테라(강원/강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new 뭐래도 해드릴 수 있어서기부니가 좋았어요~탐사대장님~옴청 수고 많으셨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시나브로(강릉) 작성시간26.06.22 new 정기 걷기 취소 결정 후 악천후에 걸으시는 울바님들이 걱정되어 차량으로 뒤따라봅니다.탐사대장께 소리치며 도와 줄 것 없냐고 물으니 차량에 타고 싶다는 농을 건냅니다. 비바람이 대수냐는 비장한 여유로움을 확인하고 다음날 산행 준비 문제로 돌아옵니다. (탐방로 전면 통제로 취소 됨)의리의 테라님이 끝까지 함께 하셨군요.수고 많으셨습니다.~~^^구간완주와 전일정 완주 하신 울바님들 축하드립니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테라(강원/강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new 시나브로님도울바님들 뒤를 따르셨군요~하늘에 구멍이 난듯 쏟아지던 빗줄기그 와중에 달려와 주셔서 너무 감사했고요~의리의 구간지기님들앞으로 더 예뻐해 드릴게요~ㅋ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노간주나무(서울/강릉) 작성시간26.06.22 new 울바길엔 억수같은 졍대비가 쏟아졌는데..그 장대비가,누군가에겐 너무나 함께 맞고 싶은 꿀비였네요.. 울바 완주하신 바우님들 대단하심에 고개숙여 축하 박수 인사드립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테라(강원/강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08:50 new 비 맞으며 걷는 거 꽤 낭만 있어요~하지만 그날의 비는 낭만보다는도전에 가까운 폭우였죠~^^고맙습니다~노간주나무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