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울바6구간에서 전하는 "바다호숫길"소식~!^^

작성자테라(강원/강릉)|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1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생쥐(강릉) 작성시간26.06.21 생각지도 못하고 있었는데
    함께한 걸음~
    울바에 마지막이 풍성했습니다^^
    감사드립니다 ~🫰👍
  • 답댓글 작성자 테라(강원/강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울바6구간 일정을 의리로
    하루 당기셨는데,,
    폭우에 돌풍~
    그마저 즐기시던 님들의 열정
    최고였어요~!^^
  • 작성자 사무국장 작성시간26.06.21 응원가주신 구간지기님 테라님 멋집니다~^^ 수고많으셨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 테라(강원/강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보람된 하루였어요~
    5구간지기로서 뭐든 해드리고 싶은 마음~^^
  • 작성자 쟈스민(강원/강릉) 작성시간26.06.21 울바걸으신 바우님들 수고많으셨어요
  • 답댓글 작성자 테라(강원/강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멋진 울바님들~~~
    고마워욤~^^
  • 작성자 허~브 (강릉/운영자) 작성시간26.06.21 빗 속에서 함께 한 걸음
    멋진 추억의 한 페이지로 기억되겠네요~
    수고 많으셨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 테라(강원/강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new 가장 기억에 남을거라고 말씀들 하시더라구요~^^
    폭우 걸으며 사진 담기도 어려우실 거 같아서
    저는 잠시 찍사로 동참했구요~
    허브언니~감사합니다~^^
  • 작성자 산두꺼비(강릉이래요) 작성시간26.06.22 new 울바마지막 6구간 함께축하여주셔서 감사드려요 ^^~~
  • 답댓글 작성자 테라(강원/강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new 뭐래도 해드릴 수 있어서
    기부니가 좋았어요~

    탐사대장님~
    옴청 수고 많으셨어요~^^
  • 작성자 시나브로(강릉) 작성시간26.06.22 new 정기 걷기 취소 결정 후
    악천후에 걸으시는 울바님들이 걱정되어 차량으로 뒤따라봅니다.
    탐사대장께 소리치며 도와 줄 것 없냐고 물으니
    차량에 타고 싶다는 농을 건냅니다.
    비바람이 대수냐는 비장한 여유로움을 확인하고
    다음날 산행 준비 문제로 돌아옵니다. (탐방로 전면 통제로 취소 됨)

    의리의 테라님이 끝까지 함께 하셨군요.
    수고 많으셨습니다.~~^^

    구간완주와 전일정 완주 하신 울바님들 축하드립니다. ~~^^
  • 답댓글 작성자 테라(강원/강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new 시나브로님도
    울바님들 뒤를 따르셨군요~
    하늘에 구멍이 난듯 쏟아지던 빗줄기
    그 와중에 달려와 주셔서 너무 감사했고요~
    의리의 구간지기님들
    앞으로 더 예뻐해 드릴게요~ㅋ

    감사합니다~^^
  • 작성자 노간주나무(서울/강릉) 작성시간26.06.22 new 울바길엔 억수같은 졍대비가 쏟아졌는데..

    그 장대비가,

    누군가에겐 너무나 함께 맞고 싶은 꿀비였네요..

    울바 완주하신 바우님들 대단하심에 고개숙여 축하 박수 인사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 테라(강원/강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08:50 new 비 맞으며 걷는 거 꽤 낭만 있어요~
    하지만 그날의 비는 낭만보다는
    도전에 가까운 폭우였죠~^^

    고맙습니다~노간주나무님^^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