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bit (It Ain't Love, Honey) - Jada Monroe -

작성자elpaso|작성시간26.06.15|조회수10 목록 댓글 0

 

 

“Habit (It Ain’t Love, Honey)”는 실연에 대한 노래가 아닙니다.
사랑의 감정이 이미 사라진 후에 일어나는 일들에 대한 노래입니다. 싸우지도 않고, 떠나지도

않습니다.  그냥 머무르는 것… 익숙하기 때문입니다.  누군가 옆에서 눈을 뜨고  더 이상 

사랑이 없다는 것을 깨닫지만, 떠나지 않는 것은, 사랑 없이는 내가 누구인지 모르기 때문입니다.

연애를 대신하는 일상.  감정을 대신하는 침묵. 그리고 아무것도 느껴지지 않아도 계속되는 삶…

부서진 것도 아니고, 극적인 것도 아닙니다. 그냥… 공허할 뿐입니다.

모든 음원 플랫폼에서 “Habit (It Ain’t Love, Honey)”를 감상하세요:
• Spotify: https://open.spotify.com/artist/1QCh7...
• Apple Music: / jada-monroe

 

Habit (It Ain't Love, Honey) 

- Jada Monroe -

 

I don't love him
I just don't know anything else

난 그를 사랑하지 않아
그냥 다른 감정을 몰라

I set his coffee out before he wakes
Iron his shirts the same old way
Not because I want to anymore
Just because it's easier that way

그가 일어나기 전에 커피를 꺼내 놓아
예전처럼 그의 셔츠를 다려
더 이상 원해서가 아니라
그냥 그게 더 편해서

We don't fight
Don't really talk much either
Just move around each other
Like furniture in a room
Been strangers under the same roof
For a long long time

우린 싸우지 않아
대화도 별로 안 해
그냥 서로 주위를 맴돌 뿐이야
방 안의 가구처럼
같은 지붕 아래 낯선 사람이었어
오랜 세월 동안

I smile at church on Sundays
Wave at all the neighbors
Nobody knows I stopped feeling anything
Long before

일요일 교회에서 미소를 지어
이웃들에게 손을 흔들어 인사해
아무도 몰라 내가 아무 감정도 느끼지 않게 된 걸
오래전부터

It ain't love
It's just what I know
It ain't home
It's just where I go
Been so long since I felt something real
I almost forgot that I used to feel
It ain't love honey
Just a habit
I don't know how to break

사랑이 아니야
그냥 내가 아는 것일 뿐이야
그것 여기는 집이 아니야
그냥 내가 가는 곳일 뿐이야
진짜 감정을 느껴본 지 너무 오래됐어
내가 예전에 그런 감정을 느꼈다는 걸 거의 잊을 뻔했어
사랑이 아니야 자기야
그냥 습관일 뿐이야
어떻게 고쳐야 할지 모르겠어

I'm not angry at him
I'm angry at me
For being too scared
To want more than this
For settling in
When good enough
Was never really good enough

그에게 화난 게 아니야
나 자신에게 화가 나
너무 두려워서
이것보다 더 많은 것을 원하게 된 게 두려워서
이대로 만족했던 게
사실 충분히 좋았던 게 아니었어

It ain't love
It's just what I know
It ain't home
It's just where I go
Been so long since I felt something real
I almost forgot that I used to feel
It ain't love honey
Just a habit
I don't know how to break

사랑이 아니야
그냥 내가 아는 것일 뿐이야
여기는 집이 아니야
그냥 내가 가는 곳일 뿐이야
진짜 감정을 느껴본 지 너무 오래됐어
내가 예전에 그런 감정을 느꼈다는 걸 거의 잊을 뻔했어
사랑이 아니야 자기야
그냥 습관일 뿐이야
어떻게 고쳐야 할지 모르겠어

Just a habit
Mmm
That's all it ever was
Yeah

그냥 습관일 뿐이야

그게 전부였어
그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