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irway To Heaven - Neil Sedaka -

작성자elpaso|작성시간26.06.17|조회수16 목록 댓글 0

 

Neil Sedaka (닐 세다카,1939년 3월 13일 ~ 2026년 2월 27일)는 미국의 가수, 작곡가, 피아니스트였다. 1957년

음악계에 데뷔한 그는 전 세계적으로 수백만 장의 음반을 판매했으며, 자신과 다른 아티스트들을 위해 500곡이

넘는 노래를 작곡 또는 공동 작곡했는데, 주로 하워드 그린필드와 필 코디 같은 작사가들과 협업했다.

두왑 그룹 토큰스의 창립 멤버로 짧은 기간 활동한 후, 세다카는 1950년대 후반과 1960년대 초반에 걸쳐 "Oh! 

Carol"(1959), "Calendar Girl"(1960), "Happy Birthday Sweet Sixteen"(1961), "Breaking Up Is Hard to

 Do"(1962) 등 여러 히트 싱글을 발표했다. 그의 인기는 1960년대 중반에 시들해졌지만, 1970년대 중반에 다시 

부활했고, 1975년 빌보드 핫 100 차트 1위를 차지한 "Laughter in the Rain"과 "Bad Blood"로 그 인기를 굳혔

습니다. 세다카는 작곡가로서도 성공적인 경력을 쌓아 코니 프랜시스의 "Stupid Cupid", 토니 크리스티의 "

(Is This the Way to) Amarillo", 캡틴 앤 테닐의 "Love Will Keep Us Together" 등 여러 히트곡을 작곡했습니다. 

그는 1983년 작곡가 명예의 전당에 헌액되었으며, 코로나19 팬데믹 기간 동안 소셜 미디어를 통한 미니 콘서트

 시리즈를 포함하여 생을 마감할 때까지 공연 활동을 이어갔습니다.

 

Stairway To Heaven 

- Neil Sedaka -

 

Climb up way up high
Climb up way up high
Climb up way up high

저 높이 올라가자
저 높이 올라가자
저 높이 올라가자


Well-a, well-a, well-a, heavenly angel
I want you for my girl
When I kissed your sweet sweet lips
I knew that you were out of this world

오, 오, 오, 천사 같은 당신
난 당신을 내 여자로 원해요
당신의 달콤한 입술에 키스했을 때
난 당신이 이 세상 것이 아니라는 걸 알았어요



I'll build a stairway to heaven
I'll climb to the highest star
I'll build a stairway to heaven
'Cause heaven is where you are

천국으로 가는 계단을 만들 거예요
가장 높은 별까지 올라갈 거예요
천국으로 가는 계단을 만들 거예요
왜냐하면 천국은 당신이 있는 곳이니까요



Well-a, well-a, well-a, over the rainbow
That's where I'm going to climb
Way up high where the bluebirds fly
I'm gonna love you all of the time

오, 오, 오, 무지개 너머
그곳으로 올라갈 거예요
파랑새들이 나는 저 높은 곳으로
난 언제나 당신을 사랑할 거예요



I'll build a stairway to heaven
I'll climb to the highest star
I'll build a stairway to heaven
'Cause heaven is where you are

천국으로 가는 계단을 만들 거예요
가장 높은 별까지 올라갈 거예요
천국으로 가는 계단을 만들 거예요
왜냐하면 천국은 당신이 있는 곳이니까요

 

I'll build a stairway to heaven
I'll climb to the highest star
I'll build a stairway to heaven
'Cause heaven is where you are

천국으로 가는 계단을 만들 거예요
가장 높은 별까지 올라갈 거예요
천국으로 가는 계단을 만들 거예요
왜냐하면 천국은 당신이 있는 곳이니까요

Well-a, well-a, well-a, I gotta be going
Gonna leave the world behind
Every day in a heavenly way
You're gonna drive me outta my mind

오, 자, 자, 이제 가봐야겠어
세상을 뒤로하고 떠날 거야
매일매일 천국처럼
넌 날 미치게 할 거야



I'll build a stairway to heaven
I'll climb to the highest star
I'll build a stairway to heaven
'Cause heaven is where you are
I'll build a stairway to heaven
'Cause heaven is where you are

천국으로 가는 계단을 만들 거야
가장 높은 별까지 올라갈 거야
천국으로 가는 계단을 만들 거야
왜냐하면 천국은 네가 있는 곳이니까
천국으로 가는 계단을 만들 거야
왜냐하면 천국은 네가 있는 곳이니까


Climb up way up high
Climb up way up high
Climb up way up high
Climb up way up high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