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Of Me - Sarah Vaughan -

작성자elpaso|작성시간26.06.18|조회수9 목록 댓글 0

 

All Of Me』는 1931년에 발표된 경쾌한 'Swing 리듬'의 곡으로 연주자들에게는 가장 익숙한 'Jazz Standard ' 

곡입니다.  참고로 'Jazz Standard'는 재즈 음악가들이 가장 즐겨 부르거나, 연주되는 대중적인 '재즈 곡'들을 일컫는

용어입니다. 『All Of Me』는 이미 많은 레코딩으로 발표되었는데, 'Frank Sinatra', 'Billy Holiday', 'Ella Fitzgerald',

'Sarah Vaughan', 'Lester Young', 'Teddy Wilson' 등 기라성(綺羅星)같은 재즈 아티스트들이 대표적입니다. 

멜로디와 화성이 좋아서 오늘날까지도  많은 '메니아' 들이 즐겨듣고 연주하는 곡이기도 합니다.

이번에는 대표적인 재즈가수 'Sarah Vaughan'의 곡으로 감상 하시겠습니다,

 

All Of Me 

- Sarah Vaughan

 

All of me

Why not take all of me

Can't you see

I'm no good without you

내 모든 것
왜 내 모든 것을 가져가지 않나요?
못 보겠어요?
당신 없이는 난 아무것도 아니에요

 

Take my lips

I want to lose them

Take my arms

I'll never use them

내 입술을 가져가세요
없어지고 싶어요
내 팔을 가져가세요
다시는 쓰지 않을 거예요

 

Your goodbye

Left me with eyes that cry

How can I

Get along without you

당신의 작별 인사는
눈물만 흘리게 했어요
어떻게 내가
당신 없이 살아갈 수 있을까요

 

You took the part

That once was my heart

So why not, why not

Take all of me

당신은 내 마음을 가져갔어요
한때 내 심장이었던 부분을
그러니 왜 안 돼요? 왜 안 돼요?
내 모든 것을 가져가세요

 

All of me

Come on get all of me

Can't you see

I'm just a mess without you

내 모든 것
어서 내 모든 것을 가져가세요
못 보겠어요?
당신 없이는 난 그저 엉망진창이에요

 

Take my lips

I want to lose them

Get a piece of these arms

I'll never use them

내 입술을 가져가세요
없어지고 싶어요
내 팔을 가져가세요
다시는 쓰지 않을 거예요

 

Your goodbye

Left me with eyes that cry

How can I

Ever make it without you

당신의 작별 인사는
눈물만 흘리게 했어요
어떻게 내가
당신 없이 살아갈 수 있을까요

 

You know you got the part

That used to be my heart

So why not, why not

Take all of me

당신이 내 마음을 가져갔다는 걸 알잖아요
한때 내 심장이었던 부분을
그러니 왜 안 돼요? 왜 안 돼요?
내 모든 것을 가져가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