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을 비방한다는 것은
그가 자기보다 우월하다는 것을 고백하는 일과 다름없다.
왜냐하면 인간은 거지를 동정하지, 비방하지는 않는다.”
ㅡ 이어령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좋은 글과 좋은 음악이 있는 곳
“남을 비방한다는 것은
그가 자기보다 우월하다는 것을 고백하는 일과 다름없다.
왜냐하면 인간은 거지를 동정하지, 비방하지는 않는다.”
ㅡ 이어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