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스크랩] 남을 비방한다는 것은 / 이어령

작성자은초롱|작성시간26.06.22|조회수0 목록 댓글 0

“남을 비방한다는 것은

그가 자기보다 우월하다는 것을 고백하는 일과 다름없다.

왜냐하면 인간은 거지를 동정하지, 비방하지는 않는다.”


ㅡ 이어령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