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출사 알림

[작가공지]7월25일(토) 북한산성 계곡 물놀이 5명이하 출사

작성자바우|작성시간26.06.18|조회수35 목록 댓글 2

불광역 4번(3,6호선)/10시

북한산성 입구 우측 공원/10시40분

물놀이 필요한 의류와 수건등/ 소품 및 점심과 간식

 

그저 더울 때는 트레킹 후 물속이 최고입니다

북한 산성 계곡에 있는 바우 전용 수영장 올 해도 두 번 갑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쥬베나 | 작성시간 26.06.24 바우작가님과 계곡 물놀이~~~
    기대하면서~~~갈게요^^
  • 답댓글 작성자바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여름에는 물놀이가 최고~거기에다 인생 샷 까지(1)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