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출사 갤러리

6/5(금) 송도 해돋이공원 장미원-칼리님,희주님,여름이님[1-130]

작성자바우|작성시간26.06.06|조회수72 목록 댓글 9

3일 차이에 장미원에 장미는 절반은 사라지고 거의 시들어 가고 있었다,
우짜노?? 모델 3명은 왔는데 ㅠㅠ
 
그래도 물러설 수 없는 절박한(?) 심정으로 
여기저기 포토존을 찾아 나서 앵글에 담아보았다.
작가는 포토존이 없으면 힘들다 ㅎㅎ
 
 
같은 장소라도 다 틀린 사진입니다.
저는 고르고 골랐으니 이제는 본인들께서 잘 골라서 퍼가시기를 바라겠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희주 | 작성시간 26.06.06 멋지쥬?
    멋짐 폭발였어요~~^^
  • 작성자희주 | 작성시간 26.06.06 첨 가본 곳
    오매오매 ~~안봤음 어쩔뻔요?
    마악마악 안타까워 하셨는데
    저는 예뻐서 홀딱 반했어요 ㅎ
    꽃욕 채우느라
    작가님 수고만 더 보탰어요 ㅜㅜ
    항상
    감사합니디
  • 답댓글 작성자바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2일 전보다 많은 것이 없어져 보여
    내심 걱정으로 시작한 출사였는데 그나마
    눈에 띄는 사진들이 보여 조금은 다행스럽네요. 수고 하셨습니다.,^^*
  • 작성자칼리 | 작성시간 26.06.07 연일 출사에
    칼리는 어제 졸면서 봤습니다만...
    요번 송도 장미는
    유독 빠우 작가님이 신경쓴것이 보여요.ㅎ
    꽃이 시들하니..
    더 싱싱하고 예뻐보이도록~

    눈이 반짝반짝 ~~
    얼굴도 갸름갸름~~ㅎ
    몸매도 날씬날씬~~

    아~다욧트는 계속 해야 하는걸로...ㅋ

    모델의 욕심 보다는 작가로서
    한장이라도 더 이쁜 모습 남겨줄려고 하는
    열정의 모습에
    박수를 보내며~
    빛 찾아~
    싱싱한 꽃 찾아~
    고생 많으셨어요.
    감사해유~~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바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같은 피사체를 담는 동질감을 느껴주셔서 감사합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