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른 오전 출사 오시느라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여름이 작성시간 26.06.09 작가님
좋은아침입니다
행복 가득한 아침에
좋은선물 감사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바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3가지 포즈는 이제 가볍게 해주시네요~ㅎㅎ
오늘이 가장 젊은 날의 모습을 남기시느라
이른 아침부터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
작성자칼리 작성시간 26.06.09 오늘도 칼리는...
출사를 다녀 오느라~
이제서야 사진을 봅니다.
어제의 기억들~~
생생~~아니..
쌩쌩 합니다.
뺌이다~~
뺌이다~~
소리에 놀라...ㅋ
옷이 열린것도 모르고
포토 놀이에 심취하여~
마냥 웃기에 바쁜 칼리~~
아무도 이야기 해 주지 않았다.
흥~~치~~피~~
증거물이 저~~위에 있으니..
발뺌도 못할것이고~ㅋ
짜라섬~
짜라섬~
음률을 흥얼거림에..
몬소리 하는지
고개를 갸우뚱~~ㅎ
나름 출사를 나온건지...
놀러를 나온건지..
젤로 어린 여름이는
방전중~~이 되어가고...
젤 장난꾸러기
빠우 작가님은
빵야~빵야~를 외치며...
총싸움 중이고~~ㅋ
씩씩한 칼리는
여전히 장군감이다..ㅋ
1차 짜라섬은
유채만" 잔뜩~~
2차 짜라섬은
웃음이 가득~~
더하기 배고픔 한스푼~
후 작업한 사진은
더 말할거 없이
이쁜거 많고~
한동안 플필 사진을 오랫동안 장식할듯~
감사합니당
이른 아침부터~
초과한 오후까지~
주린배 움켜잡고
고생 많으셨습니다.
다음엔 비상식량을 챙기는걸로~ㅎ
밤양갱~~(밤안개~~)
-
답댓글 작성자바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아~~나만 못알아 듣는 소리에
뭐야뭐야 하고
좌우지간 웃음속에서 눌러댄 셔터였는데
다행히 망치지는 않았네요 ㅎㅎ
이른 아침부터 포즈 취하시느라 수고많이 하셨네요^^
우리만 아는 바암 양갱~~속에~~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