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출사 갤러리

6/8(월) 자라섬 -칼리님,여름이님[200]

작성자바우|작성시간26.06.09|조회수50 목록 댓글 4

이른 오전 출사 오시느라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여름이 | 작성시간 26.06.09 작가님

    좋은아침입니다

    행복 가득한 아침에

    좋은선물 감사드립니다.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바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3가지 포즈는 이제 가볍게 해주시네요~ㅎㅎ
    오늘이 가장 젊은 날의 모습을 남기시느라
    이른 아침부터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 작성자칼리 | 작성시간 26.06.09 오늘도 칼리는...
    출사를 다녀 오느라~
    이제서야 사진을 봅니다.
    어제의 기억들~~
    생생~~아니..
    쌩쌩 합니다.

    뺌이다~~
    뺌이다~~
    소리에 놀라...ㅋ
    옷이 열린것도 모르고
    포토 놀이에 심취하여~
    마냥 웃기에 바쁜 칼리~~

    아무도 이야기 해 주지 않았다.
    흥~~치~~피~~

    증거물이 저~~위에 있으니..
    발뺌도 못할것이고~ㅋ

    짜라섬~
    짜라섬~
    음률을 흥얼거림에..
    몬소리 하는지
    고개를 갸우뚱~~ㅎ

    나름 출사를 나온건지...
    놀러를 나온건지..

    젤로 어린 여름이는
    방전중~~이 되어가고...

    젤 장난꾸러기
    빠우 작가님은
    빵야~빵야~를 외치며...
    총싸움 중이고~~ㅋ

    씩씩한 칼리는
    여전히 장군감이다..ㅋ

    1차 짜라섬은
    유채만" 잔뜩~~

    2차 짜라섬은
    웃음이 가득~~
    더하기 배고픔 한스푼~

    후 작업한 사진은
    더 말할거 없이
    이쁜거 많고~

    한동안 플필 사진을 오랫동안 장식할듯~

    감사합니당
    이른 아침부터~
    초과한 오후까지~
    주린배 움켜잡고
    고생 많으셨습니다.

    다음엔 비상식량을 챙기는걸로~ㅎ

    밤양갱~~(밤안개~~)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바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아~~나만 못알아 듣는 소리에
    뭐야뭐야 하고
    좌우지간 웃음속에서 눌러댄 셔터였는데
    다행히 망치지는 않았네요 ㅎㅎ
    이른 아침부터 포즈 취하시느라 수고많이 하셨네요^^
    우리만 아는 바암 양갱~~속에~~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